대한한의사협회

보도자료

  • 새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대한한의사협회-한국스카우트연맹,‘건전한 청소년 육성 위한 업무협약’ 체결
  • 날짜 : 2021-08-30 (월) 16:23l
  • 조회 : 160
첨부파일

2021-08-30 15;43;28.JPG

대한한의사협회-한국스카우트연맹,

건전한 청소년 육성 위한 업무협약’ 체결

 

 

8월 30일 14한국스카우트연맹서 협약식 진행청소년 참여

프로그램 의료지원 및 봉사활동 전개, 2023년 전북 새만금에서 개최되는

25회 세계스카우트잼버리성공 개최 위한 협력 다짐

 

 

□ 대한한의사협회(회장 홍주의)는 30한국스카우트연맹(회장 강태선)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청소년의 건전한 육성을 위한 프로그램 교류와 공동의 발전을 위해 상호 협조해 나가기로 뜻을 같이 했다.

 

 

□ 한국스카우트연맹 사무실에서 진행된 이 날 업무협약에서 양 기관은 청소년들이 참여하는 각종 프로그램에 의료지원 및 봉사활동을 적극 전개하고청소년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협력사업을 추진키로 협의했다.

 

 

□ 특히대한한의사협회와 한국스카우트연맹은 2023년 8월 1일부터 12일까지 전라북도 새만금에서 진행되는 세계적인 축제인 25회 세계스카우트잼버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긴밀히 협조할 것을 다짐했다.

 

 

□ 홍주의 대한한의사협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스카우트 대원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한의약 의료봉사 등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2023 세계스카우트잼버리에 의료지원단을 파견해 전 세계에 한의약의 우수성을 알리고 대회가 무사히 잘 치러질 수 있도록 일조할 것이라고 밝혔다.

 

 

□ 강태선 한국스카우트연맹 총재는 “171개국 5만여명의 청소년이 참가하는 세계스카우트 잼버리에 대한한의사협회가 함께 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이번 업무협약이 청소년들에게 더 친숙하게 한의약을 접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한편 이날 업무협약 체결식에는 대한한의사협회 홍주의 회장과 황만기 부회장이 참석했으며한국스카우트연맹에서는 강태선 총재와 안병일 사무총장 등이 자리를 함께 했다.

 

 

■ 첨 부 : 1. 대한한의사협회-한국스카우트연맹 업무협약 관련사진 2


01.jpg

<홍주의 대한한의사협회장(사진 오른쪽)과 강태선 한국스카우트연맹총재>

 

 

02-1.JPG

<대한한의사협회-한국스카우트연맹 업무협약 기념촬영>



 

이전글 [보도자료] 대한한의사협회 산하 콤스타(KOMSTA),‘미얀마 의약품 및 의료물품 성금’ 지원
다음글 [보도자료] 대한한의사협회 산하 콤스타(KOMSTA), 저소득 국가에 ‘의약물품·의약품’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