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한의사협회

보도자료

  • 새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대한한의사협회 제65회 정기대의원총회, 비대면으로 성공리에 개최
  • 날짜 : 2021-03-29 (월) 12:55l
  • 조회 : 195
첨부파일

자료배포일

2021. 3. 29 ()

매 수

(6)

보도 일자

즉 시

담당 부서

홍 보 실

보충 취재

보도자료에 대한 문의사항은 홍보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전 화

1666 -7575

(내선 7)

팩 스

02) 6007-1122

 

대한한의사협회 제65회 정기대의원총회,

온라인(비대면)으로 성공리에 개최

 

- 328일 정오부터 협회관 대강당 진행2021회계연도 일반 및 특별회계 예산 및 주요 추진사업 확정

 

- 총회의장에 박인규 현의장 재선부의장 2인 및 감사 3인 선출

 

 대한한의사협회 제65회 정기대의원총회(의장 박인규)가 지난 3 28() 정오부터 협회 회관 대강당에서 온라인(비대면) 방식으로 성공리에 개최됐다.

 

 이번 제65회 정기대의원총회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내외빈 초청 없이 온라인(Zoom과 네이버 BAND)을 통한 비대면으로 진행됐으며, 최초로 시행됐음에도 불구하고 250명의 대의원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철저한 사전 준비 등으로 큰 돌발상황 없이 원만하게 마무리됐다.

 

 의안 논의에 앞서 대의원 직접투표로 진행된 신임 대의원총회 의장단 선거에서는 민생총회, 화합총회, 총회다운 총회를 만들겠다고 공약한 박인규 의장이 재선에 성공했으며, 안수기 대의원과 박승찬 대의원이 부의장으로 선출됐다. 임기 3년의 중앙회 감사로는 이연희 감사, 최정국 감사, 한윤승 감사가 대의원들의 선택을 받았다.

 

 또한 2021 회계연도 세입 세출예산 및 주요 추진사업을 확정하고, 한의약과 관련된 각종 수탁연구용역 사업에 대한 검토 및 승인이 이뤄졌다.

 

 이날 박인규 대의원총회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오늘 총회는 4월에 새롭게 출범하는 제44대 집행부가 일을 제대로 잘 할 수 있게 그리고 바른 방향으로 갈 수 있게 우리 대의원들이 전회원을 대신하여 사업계획을 확정하고 예산을 편성해 주는 뜻 깊은 자리라고 의미를 부여하고 지난 3년간 한의계를 위해 힘쓰신 최혁용 회장님을 비롯한 제43대 집행부 여러분의 노고에 뜨거운 박수를 보내며, 이제 곧 시작될 홍주의 당선인과 제44대 집행부가 구심점이 되어 미래를 향해 전진하는 한의계가 되길 기대한다 밝혔다.

 

 최혁용 대한한의사협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3년 전 새로운 변화 다름을 기치로 시작된 제43대 집행부에 성원과 지지를 보내주신 대의원을 비롯한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하고 저와 제43대 집행부는 이제 역사의 뒤안길로 떠나지만 한의계의 발전을 위한 저변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한편, 이 날 정기대의원총회에서는 회원 직접투표로 선출된 제44대 대한한의사협회 홍주의 회장 당선인과 황병천 수석부회장 당선인에게 당선증이 교부됐다.

 

 첨 부 : 대한한의사협회 제65회 정기대의원총회 관련 사진 6. .